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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.사례관리/운영지원사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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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담.사례관리/운영지원사업
상담·사례관리사업
사업기간 매년
이용대상 이용인
사업목적
  • 장애인의 자기결정권과 다양성의 가치 존중을 기반으로 개인의 문제해결을 위한 서비스안내 및 장애인과 가족의 어려움을 파악.
사업내용
  • 접수(초기)면접
  • 개별자립지원계획수립
  • 상담(이용, 종결관련 및 이용자 관련된 전반적인 상담,고충상담 등)
  • 서비스과정평가회의
  • 사례관리
운영지원사업
사업기간 매년
이용대상 이용인
사업목적
  • 안정적 운영 및 효율적인 업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지원.
사업내용
  • 인사관리 - 직원채용, 근태관리, 복리후생 등
  • 회계 - 예산관리, 회계 및 보험관리, 급여관리
  • 직원역량강화 - 서비스의 질 향상 및 조직통합, 전문성강화를 위한 역량강화교육,
    관내교육, 관외교육, 신입직원교육, 직원연수 등을 진행
  • 욕구, 만족도 조사 - 욕구 및 만족도 조사를 통해 차기년도 사업 기틀 마련
  • 시설 및 안전관리 - 시설 안점점검 및 보수 관리
  • 환경미화 및 위생관리 - 센터 내・외 청소 및 소독, 방역 등 위생관리